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과인운서룩 ) 볼께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3. 07:03

    아과인 은소룩 여자판정혼식 하객룩으로 스트라이프 슈트 깔끔하고 연 이야기에 모이는 일도 많고 중요한 자리에 참석하는 사람도 많아서 그동안 방송하면서 가지고 있었던 #아과인소룩을 넣어봤는데 몸무게가 거의 매일 있어서 새로 사야 돼요. 네이비 스트라이프 정장을 원해서 찾아보다가 이번에 얻었어요. ​


    >


    방송할 때 #본인 은사룩으로 입어도 깔끔하고 #결혼식 하객룩에서도 깔끔하고 단정한 생각으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스트라이프의 슬림 코디 디자인도 목적인 제스타 하나였는데 사이즈도 넉넉하고 딱 맞았어요. ​


    >


    줄무늬 블랙이랑 네이비 생각하다가 나이비가 어려보여서 이 디자인을 골랐는데 주머니가 안 좋고 소매 색깔이 포인트가 돼서 에지가 있었어요. ​


    >


    바지는 버클 형식으로 입게 되어 있는데 저 요즘 너무 배 나쁘지 않았는데 정장 입구 안에 화이트 블라우스 입으니까 몸매도 날씬해 보여서 입었을 때 편안했어요. ​


    아, 본인 운서일을 오래 해서,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#아본인응스룩도 많지만, 이렇게 편한 재킷과 바지는 오랜만에 힘들어 기분이 좋습니다. ​


    >


    봄에는 지인의 결혼반찬회를 보러 가기도 하는데 줄무늬 슬림코디 세트 그대로 입고 #결혼식 하객룩에 가도 손색이 없네요. ​


    >


    옷은 직접 입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인터넷에서 잘 사진은 없지만 #브이마켓 #스트라이프 #슬림코디세트라는 모델분착샷이 너무 귀여워 보여서 잠시 반한듯 샀는데 마음에 들어요 ​


    >


    >


    재킷만 따로 입어도 활용도 갑으로 잘 입을 수 있고 주름도 잘 입지 않는 천이라서 편하게 입을 것 같습니다. ​


    >


    >


    ​ 정장 사면 자켓은 바지는 항상 옷 자락의 손질을 하는 쪽이고 키가 156정도인데 밑단을 맡기러 가지 않아도 좋은 세탁소의 수선비도 굳었어요 ​


    >


    >


    오랜만에 즐겨찾는 #아과인스룩 찾아서 느낌좋아요 네이비 컬러가 얼굴을 밝게 하고 머리를 묶어도, 풀어도 잘 어울리네요. 지금은 코트 안 입기에 좋지만, 봄과 가을은 그럭저럭 소화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​*​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vemarket/products/4716003932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